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브라운 컬러 출시

2020-07-09     이주희 기자
[사진=에프앤코]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의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가 브라운 컬러의 신제품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을 출시했다고 9일 알렸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은 자연스럽고 분위기의 초콜릿 브라운 색상으로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커브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해 볼륨감을 줘 내추럴하면서도 도톰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소나무 수액 성분과 화산재 유래 파우더가 함유돼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이는 자연에서 얻은 식물 유래 안심 성분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식물성 오일이 속눈썹에 영양을 전달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속눈썹으로 가꿔준다.

지난해 11월 에프앤코가 새롭게 선보인 컬리스튜디오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는 컬리스튜디오만의 독자적 성분인 ‘컬리픽스(CURLY FIX™)‘를 적용해 고정력, 지속력, 영양을 모두 잡은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완판된바 있다.

에프앤코 관계자는 “출시 2주 만에 완판되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2종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자연스러운 초콜릿 브라운 색상을 활용해 한층 깊어진 눈매를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컬리스튜디오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은 바닐라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이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