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사진에 음악을 더하다…'지니 폴라로이드' 선봬

2020-07-14     박영근 기자
[사진=지니뮤직]

지니뮤직이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SNS에 사진을 올릴 때 자신이 듣는 음악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지니 폴라로이드' 기능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지니 폴라로이드 기능은 지니 애플리케이션 4.10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앱 내 '폴라로이드형' 버튼을 클릭한 후 직접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해 SNS에 공유하면 된다. 여러 종류의 이모티콘 스티커를 폴라로이드 앨범에 넣어 원하는 스타일로 다채롬게 꾸밀 수도 있다. 

지니뮤직은 비행기 모드나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음악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 '데이터 세이프' 신규 상품도 론칭했다. 처음 이용할 경우, 2개월간 50% 할인 적용 받은 545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지니뮤직은 지니 폴라로이드 앱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8월 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앱을 업데이트한 후, 지니 폴라로이드 사용법을 확인하고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갤럭시 Z 플립(1명) ▲폴라로이드 원스텝 플러스(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0명) 등이 마련됐다.

지니뮤직 조훈 대표는 "최근 SNS를 기반으로 공감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어 자신이 좋아하는 이들과 음악을 공유하면 행복을 나누는 매개체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박영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