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 3개월간 100원으로 무제한 콘텐츠 이용 프로모션 실시

2020-08-05     박영근 기자
[사진=KT]

KT가 올 여름을 맞아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5일 9900원의 월정액 상품인 '시즌 믹스'를 3개월 간 월 100원에 제공하는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즌믹스는 200여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 편의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콘텐츠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2만2000원 상당의 포인트 '코코'를 함께 제공하는 월정액 상품이다.

'코코'는 최신 영화나 지상파 드라마 및 예능 등의 유료 VOD를 단 건으로 구매하거나, 지상파 또는 종편 무제한 다시 보기 패키지 등의 콘텐츠팩을 이용할 때 활용할 수 있다. 매달 원하는 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호응도가 높다.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에 시즌 믹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및 간편페이 등과 같은 결제 수단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4개월차부터는 정상가인 9900원에 이용하게 된다.

또 올레 tv에서 제공하는 4종의 지상파 다시보기 월정액 상품인 'MBC/KBS/SBS/지상파 3사 무제한 즐기기'를 이용하는 가입자라면 올레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Seezn에서도 추가 결제 없이 이어서 볼 수 있다. 

KT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MBC ALL 무제한즐기기'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싹쓰리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SBS 런닝맨 10주년을 기념해 '시청자가 뽑은 런닝맨 레전드 10편'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유현중 상무는 "Seezn은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청 환경을 제공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박영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