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스모크향 매운맛 치킨 '맵소킹' 시리즈 선봬

2020-08-06     유경아 기자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맵소킹'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은은한 스모크 향이 특징인 매운맛 치킨 '맵소킹'은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또 시리즈별 한 마리, 윙(날개), 스틱(다리), 콤보(윙+다리)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양념맵소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모크 향이 조화를 이룬 특제 소스를 입혔다.

‘뿌링맵소킹’은 바삭한 치킨 위에 부드러운 매운맛을 강조한 ‘맵시즈닝’을 버무린 치킨이다. ‘맵시즈닝’은 청양고추를 비롯한 우리나라의 다양한 고추와 강렬한 매운 맛으로 유명한 인도 고추인 부트 졸로키아를 주원료로 해 여기에 치즈와 스모크 향을 더한 시즈닝이다. ‘뿌링맵소킹’은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매운맛 디핑소스 ‘맵소사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을 보다 대중적이면서도 특색 있는 맛으로 치킨과 접목하기 위해 수백 번 연구 끝에 이번 맵소킹을 선보이게 됐다”며 “맵소킹은 매운맛 치킨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린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어 앞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맵소킹‘ 치킨 출시 기념으로 배달앱 요기요에서 두 차례에 걸친 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키리크스한국=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