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노트20 14일 개통 기념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개최

2020-08-13     박영근 기자
[사진=KT]

KT가 13일까지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실시한 뒤 14일부터 개통에 나선다고 이날 밝혔다. 아울러 KT는 노트20 출시를 기념해 론칭행사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같은날 저녁 개최한다고 전했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한 결과, 갤노트20 사전예약 현황은 전작 노트10과 비슷했다고 알렸다. 특히 KT전용색상인 '미스틱 레드'는 노트20 일반 모델 예약가입자의 절반이 선택하는 등 높은 선호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KT샵 예약가입자의 35%는 '1분 주문'을 통해 갤럭시노트20을 예약했다. KT샵의 1분 주문은 기존 가입정보를 활용해 고객이 빠르고 간단하게 노트20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는 13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유튜브와 아프리카TV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BJ 최군과 BJ 유서니가 진행을 맡았다. 게스트로는 개그맨 박명수가 출연한다.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 미스틱 레드 ▲넷플릭스 굿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KT 사전예약 고객 중 초청을 받은 5명에게는 퀴즈와 소통을 통해 ▲KT 5G 요금제 1년 지원 ▲갤럭시 워치3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년 요금제를 지원 받은 고객은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KT는 갤럭시버즈 라이브 출시에 맞춰 '갤럭시버즈 안심' 보험상품을 선보인다. 분실·파손 시 최대 10만원까지 보장하며, 월정액은 990원(부가세 없음)이다. 갤럭시버즈 안심은 KT에서 갤럭시노트20을 구매하고 '슈퍼안심' 단말보험(분실·파손)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이달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KT Device사업본부장 이현석 전무는 "고객의 안전을 고려해 갤럭시노트20 론칭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다양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KT는 앞으로도 우수한 디바이스와 함께 고객의 삶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박영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