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맥앤치즈 피자' 재출시 기념 트리플 혜택 이벤트

2020-09-28     유경아 기자
[사진=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는 ‘맥앤치즈’ 피자 재출시 및 사이드 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1월 5일까지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신제품 사이드 메뉴 2종과 코카-콜라 1.25ℓ를 무료 증정하고 피자를 최대 2000원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외부 배달앱을 제외한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 파파존스 피자 전체 자사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맥앤치즈 피자는 지난 2016년 첫 출시 당시 1주일 만에 전체 피자 메뉴 중 판매고 2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누렸던 한정판 메뉴로 치즈 마니아가 증가하면서 2018년 9월에도 재출시됐다.

특히 고객 취향에 따라 바삭하고 짭조름한 맛이 더해진 ‘맥앤치즈 베이컨’과 달콤하고 고소한 ‘맥앤치즈 콘’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사이드 메뉴는 ‘파파 콘샐러드’와 ‘파파 코울슬로’ 등 2종이다. 파파 콘샐러드는 신선한 야채와 스위트콘이 어우러져 톡톡 터지는 식감을 자랑하고 파파 코울슬로는 새콤달콤한 소스에 잘게 썬 양배추를 버무려 상큼한 맛을 낸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맥앤치즈 피자는 급변하는 외식 트렌드에도 불구하고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것은 물론, 출시할 때마다 높은 인기를 끌며 이슈 메이킹하는 파파존스 피자의 스페셜 메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다시 돌아온 강자인 맥앤치즈 피자를 시식하며 새로운 사이드 메뉴 및 음료 무료 제공, 피자 할인 등 세 가지 혜택을 한 번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