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바이오 줄기세포 화장품 ‘셀블룸’ 홈쇼핑 런칭

14일 롯데홈쇼핑서 방송

2020-11-12     조필현 기자

동구바이오제약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블룸’ 홈쇼핑 론칭을 진행한다.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은 오는 14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50ml’ 8개와 ‘드래곤 리펌 아이크림 30ml’ 2개로 구성된 상품을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에게 선보인다.

셀블룸은 50년의 역사와 피부과 처방의약품 1위의 동구바이오제약이 전문 제약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3D 줄기세포 배양액과 자연유래 성분인 용과, 범부채꽃, 병풀추출물 등의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재생·탄력 등을 목적으로 만든 화장품이다.

코로나19의 확산 가운데 마스크의 일상 착용 및 피부 스트레스 증가에 따라 예민해진 피부 보호와 진정을 위해 보다 안전하고 고기능성의 성분을 함유한 코스메슈티컬 제품이 선호되고 있다.

셀블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단백질과 성장인자를 함유한 3D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해 주름 탄력, 진피치밀도, 보습 등을 개선한다. 다량의 피부 속까지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해 주는 리포좀 기술과 피부전문 임상기관을 통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동구바이오제약은 이번 홈쇼핑 론칭과 더불어 국내외를 망라한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정책을 시행하면서 필리핀, 중국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셀블룸을 중남미 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피부과 전문의약품, 줄기세포 추출 의료기기 SmartX,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블룸을 연계해 국내 입지 강화와 아시아와 중남미를 필두로 세계시장에 독보적인 기술력과 브랜드를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