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출연 LG전자 광고 두 편, 유튜브 조회수 1500만 돌파

2020-11-24     정예린 기자
사진은

LG전자가 골프선수 박세리가 출연한 자사 광고영상 두 편이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500만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에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라는 제목으로 박세리의 본가에 찾아가는 '세리빌리지 습격 편'과 박세리가 요리하는 모습을 담은 '왕언니의 1인분 쿡방 편' 영상을 공개했다. 

두 영상은 공개 후 입소문을 타며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으며, 공개 2주 만인 24일 아침 기준으로는 1500만을 돌파했다. 

박세리는 영상에서 LG 올레드 TV,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등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며 장점을 소개한다. 

LG전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 출신 이미지와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박세리의 당당한 일상 모습들이 전 세계 시장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LG 가전의 이미지와 맞아떨어지며 광고 영상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박경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평소 가전에 관심이 많은 박세리씨는 ‘오래 쓰는 제품이니까 좋은 것을 사야 한다’는 가전 제품에 대한 철학이 확고해 LG 가전의 철학과도 통하는 부분이 많았다”며 “실제 LG 가전을 즐겨 사용 중인 박세리씨를 통해 ‘가전은 역시 LG’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정예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