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일본 사가현과 함께하는 무착륙 관광비행 행사 진행
티웨이항공, 일본 사가현과 함께하는 무착륙 관광비행 행사 진행
  • 김나연 기자
  • 기사승인 2021-09-27 14:05:26
  • 최종수정 2021.09.27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30일 일본 규슈 사가현과 함께 탑승고객 선물증정 이벤트
[출처=티웨이항공]
[출처=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일본 규슈 지역에 위치한 사가현과 함께 10월 무착륙 비행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 1월부터 해외 여행의 설렘과 면세품 구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무착륙 관광 비행을 운영하고 있는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일본 사가현과 함께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비행 당일 탑승객 전원에게 사가현에서 준비한 기념품 세트(볼펜, 마스크, 사가국제공항 캐릭터 스티커, 관광가이드북, 클리어파일)를 증정한다.

또 향후 사가 노선 운항 재개 시 2022년까지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쿠폰과 SNS 이벤트를 통해 사가현 특산품을 추첨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사가현의 매력과 정보를 함께 알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진행된다.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사가현 상공을 비행 후 돌아오는 무착륙 관광비행 TW200 항공편은 10월 30일(토) 오전 9시45분 출발해 12시경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영된다. 무착륙 관광비행은 출국 없이도 면세품 구매가 가능하다.

일본 규수 지역에 위치한 사가현은 일본 3대 피부미용온천으로 알려진 우레시노 온천과  규슈 올레 사가현 코스, 하도미사키 캠핑장, 환경예술의 숲 등 관광지와 일본 최고 수준의 고품질을 자랑하는 사가규와 오징어회 등 여행의 정취와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관광지이다.

야마구치 사가현 지사는 “이번 무착륙 비행을 계기로 서울에서 사가로 이어지는 넒은 하늘길을 체감하고 사가에 대한 애정을 넓힐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푸르고 맑은 사가의 하늘 아래에서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나연 기자]

letter99@wikileaks-k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