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꽃밭 조성‧실내수영장 무료 개방 등 다양한 이벤트 추진
![영월 동강시스타 산책로 유채꽃밭의 모습. [사진=SM그룹]](/news/photo/202306/139049_128117_4457.jpg)
SM그룹의 레저부문 계열사 탑스텐 동강시스타가 리조트 내 산책로에 유채꽃밭을 조성해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SM그룹은 레저부문 계열사 탑스텐 동강시스타를 통해 리조트 내 산책로에 약 3306㎡ 규모의 유채꽃밭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동강시스타의 계절꽃밭 조성은 동강시스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요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SNS 등으로 널리 알려졌다. 이에 올해는 꽃밭 조성 2주 만에 약 1만명의 관광객들이 다녀가는 등 대규모 신규 고객과 지역 관광객을 유치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일조하고 있다.
꽃밭 조성 활동 외에도 동강시스타는 지난달 말부터 투숙 고객을 위한 실내수영장 무료 개방, 야외 바베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동강시스타 수제 맥주를 출시하는 등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다.
정환오 탑스텐 동강시스타 대표이사는 “5월 말부터 6월 초까지 만개한 유채꽃들은 동강시스타 투숙 고객뿐 아니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붉은메밀과 양귀비꽃 등 다양한 계절별 꽃밭을 조성해 신규 관광객 유치 및 동강의 아름다움을 널리 전하겠다”고 밝혔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석 기자]
alstjr9706@wikileaks-kr.org
저작권자 © 위키리크스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