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간편식 떡볶이 선봬 外
[식음료 단신]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간편식 떡볶이 선봬 外
  • 유 경아
  • 기사승인
  • 최종수정 2018.04.1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간편식 떡볶이 선봬

홈플러스는 ‘올어바웃푸드’(All about food) 간편식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어바웃푸드’ 간편식 떡볶이는 순한맛과 매운맛의 국물떡볶이 등 2종이다. 떡볶이 떡 2인분과 소스, 건더기 스프 등으로 구성됐다. 시중 브랜드 간편식 떡볶이보다 가격이 10~20%가량 저렴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최영민 홈플러스 가정간편식(HMR)팀 개발담당자는 “가정에서도 맛집 못지않은 떡볶이를 손쉽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파파존스, 4월의 피자로 ‘스파이시 치킨 랜치’ 선정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4월의 피자’로 ‘스파이시 치킨 랜치’를 선정했다.

17일 한국파파존스에 따르면 '이달의 피자' 프로모션은 매달 계절에 따라 즐기기 좋은 피자를 추천하는 행사다. '스파이시 치킨 랜치'는 72시간 저온 숙성한 도우 위에 그릴드 치킨, 방울토마토, 할라페뇨 등을 얹어 갈릭 랜치 소스로 마무리한 피자다.

파파존스는 4월 한 달 간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의 피자 세트를 매일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동원에프앤비, ‘덴마트 요거밀’ 2종 선봬

동원에프앤비가 식사 대용 요거트 ‘덴마트 요거밀’ 2종을 출시했다.

17일 동원에프앤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덴마트 요거밀’은 단호박과 자색고구마 등 2종이다. 요거트에 귀리, 보리, 흑미가 통곡물 형태로 들어있다. 각각 단호박과 자색고구마 천현 퓨레로 맛을 냈다.

한 컵 기준 205kcal 열량으로, 하루 식사 중 1~2끼를 대체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일반 발효유의 기준치보다 10배 많이 들어있다.

-풀무원, 소포장 ‘자른 진국미역’ 출시

풀무원은 ‘미역귀로 내는 진한 국물 자른 진국미역’(이하 자른 진국미역)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풀무원에 따르면 ‘자른 진국미역’은 남해 바다에서 자란 미역기와 미역 줄기를 잘라 손질한 제품이다. 20g으로 소포장해 최대 8그릇의 미역국을 끓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미역귀는 미역 뿌리 바로 윗부분이다.

‘자른 진국미역’은 미역과 미역귀를 8대 2 비율로 담았다.

-웅진식품, 어린이 차음료 ‘순한결명자’ 출시 이벤트

웅진식품은 어린이 차음료 ‘순한결명자’ 출시를 기념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순한결명자 제품 소개를 읽고 당첨 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스크랩한 후 URL을 남기면 추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는 다음달 10일까지 가능하며, 발표는 14일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5명의 당첨자에게는 ‘순한결명자’ 200ml 제품 24병 한 상자가 주어진다.

한편, ‘순한결명자’는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열매로 알려진 결명자를 우려낸 RTD 어린이 차음료다.

[위키리크스한국=유경아 기자]

0104613462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