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랩소디'가 그려낸 락그룹 퀸..싸이"프레디는 내 평생의 롤 모델"
'보헤미안 랩소디'가 그려낸 락그룹 퀸..싸이"프레디는 내 평생의 롤 모델"
  • 이다온 기자
  • 기사승인 2018-10-02 10:53:45
  • 최종수정 2018.10.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20세기폭스코리아
사진=20세기폭스코리아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전설적인 록 밴드 퀸을 재탄생 시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31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최고의 음악 영화 탄생을 예고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세계적인 록 밴드 퀸을 향한 스타들의 애정과 존경이 담긴 말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국의 유명 팝 가수 레이디 가가는 프레디 머큐리는 유니크했고, 대중 음악계를 통틀어 가장 큰 사람 중 한 명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밖에도 프레디 머큐리가 창조한 그의 음악상은 현재 영국이 가진 가장 위대한 것 중 하나이다”(영국 음악가 줄스 홀랜드), “당연히 퀸은 세계 최고의 밴드다!”(영국 밴드 뮤즈 소속 매튜 벨라미), “이런 유산을 남겨줘서 감사합니다.”(미국 밴드 폴 아웃 보이 소속 패트릭 스텀프), “퀸의 노래는 언제, 어디에서도 오래된 것처럼 느껴지지 않는다. 항상 신선하며 지금 데뷔하더라도 엄청난 성공을 거둘 것이다!”(미국 밴드 스매싱 펌킨스 소속 빌리 코건), “프레디는 내 평생의 롤 모델이자 영웅이다.”(한국 가수 싸이) 등 전 세계의 유명 스타들이 퀸의 음악과 무대에 영감을 받으며 음악 역사에 위대한 업적을 남긴 밴드로 기억하고 있어 그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이처럼 전 세계를 열광시킨 명곡들이 탄생하는 드라마틱한 과정을 완벽에 가까운 싱크로율로 선사할 뿐만 아니라, 독보적이었던 퍼포먼스와 강렬한 무대를 생생하게 담은 '보헤미안 랩소디'의 개봉소식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전 세계 스타들도 사랑하는 스타 퀸의 노래를 직접 불러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까지 개최되어 이목을 끈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참여자가 스마트 노래방 어플 에브리싱을 통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 ‘위 아 더 챔피언(We Are The Champion)’ ‘위 윌 락 유(We Will Rock You)’ 등 퀸의 명곡(지정곡) 중 가장 자신 있는 곡을 불러 업로드하면 지원이 완료되며 지난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영국 런던 항공권부터 '보헤미안 랩소디' 굿즈, 전용 예매권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타와 대중이 사랑한 위대한 록 밴드 퀸의 명곡과 강렬한 무대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20181031일 개봉 예정이다.

zelra@han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