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신제품] "어머 이건 사야 해"...소장욕구 UP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에디션'
[뷰티 신제품] "어머 이건 사야 해"...소장욕구 UP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에디션'
  • 이호영 기자
  • 기사승인 2018-11-28 13:07:23
  • 최종수정 2018.11.2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아모레·LG생건 등 화장품업계는 크리스마스 등 홀리데이 시즌 자연스레 소장욕구가 일 정도로 화려해 연말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잇따라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헤라·아모레퍼시픽 홀리데이 컬렉션'에 이어 이달에도 개성있고 화려한 컬렉션을 대거 출시했다. '설화수'는 불꽃의 아름다움을 담아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판매한다. 설화수 시그니처 제품과 패키지에 오색 불꽃 문양을 더해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북돋운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부터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 '핸드크림 홀리데이 세트', '본윤에센스 홀리데이 세트'까지 설화수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 '퍼펙팅쿠션', 스킨케어 등을 홀리데이 세트로 준비한 것이다. 

아모레 '이니스프리'는 방향·기초·색조 제품 등 11종 구성의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놨다. 따뜻한 레트로 감성의 에디션이다. '그린 크리스마스 DIY 삭스 키트 3종', '센티드 캔들 드리밍 오브 산타', ' 퍼퓸드 디퓨저 2종(드리밍 오브 산타·루돌프)' 등 방향 라인도 출시했다. 이외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크림',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마이 립밤' 등도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모레 '에뛰드하우스'도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해당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모티브의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가 메인이다. 화려한 글리터 아이섀도우 '타이니 트윙클 미니 미러 홀릭 리퀴드 아이즈 오너먼트', 립컬러 '미니 투 매치 오너먼트', '매트 시크 미니 립라커'로 돋보이는 메이크업룩을 완성해준다. 이외 '펄 베이스 키트', '센트 퍼퓸드 핸드크림 6종 세트', '배쓰밤 2종 세트', '콜라겐 2종 기초세트', '스킨 케어 2종 세트' 등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아모레 '라네즈'도 '마이 네온사인 홀리데이 컬렉션'을 준비했다. 화사하 피부표현을 위한 쿠션과 컨실링 베이스의 '레이어링 커버 쿠션', 광채 립을 위한 '네온 스테인드 글라스틱'과 '멀티 팔레트' 구성의 '와일드엣 하트(Wild at Heart)' 컬렉션, 수분 라인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 '워터뱅크 모이스춰 에센스', 미니 마스크 3종, 립 케어 4종 구성의 '드림 앤 글로우' 컬렉션을 판매한다. 특히 '멀티 팔레트'와 '네온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연말 메이크업에 어올리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만의 한정 컬러로 여러 다양한 룩을 선보인다.

아모레 '아이오페'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종을 출시했다.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론 이외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슈퍼바이탈 기초 2종', '바이오 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등 5가지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 판매한다. 

아모레 '마몽드'는 화려하고 따뜻한 느낌의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한정판 특별 디자인 패키지로 제작한 핸드 크림과 섀도우 팔레트를 선보인다. 

아모레 '에스쁘아'는 레트로한 감성의 '오드 스쿨 컬렉션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 판매한다. '노웨어 오드 펜슬 3종', '립 힐링 포션', '립 플럼핑 포션', 이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노머징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등  기존 블랙 패키지와 달리 레트로풍 색상 대비와 키치한 감성을 살려 소장가치를 더했다. 

아모레 향수 '아닉구딸'은 연말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쁘띠뜨 쉐리 오 드 퍼퓸' 세트, '로즈폼퐁 오 드 뚜왈렛' 세트, '떼뉴 드 스와레 오 드 퍼퓸' 세트 3가지와 캔들 2가지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기하학적인 패턴과 로맨틱한 색상의 초현실주의 콘셉트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해당 디자인엔 아닉구딸 하우스 상징 요소인 G마크와 나비, 향수병, 캔들 패턴이 새겨져 있다. 

LG생건 '비욘드'는 디즈니 영화 '호두까기 인형 4개의 왕국' 개봉 기념으로 '비욘드·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 6종을 제작, 판매한다. 비욘드 대표 제품 '토탈 리커버리' 라인의 샤워 크림·모이스춰라이저, 헤어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아르간 테라피 모이스처 에센스' 등 겨울철  필수 바디·헤어 제품과 핸드크림에 적용해 실용적이다. 

LG생건은 '숨37°·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도 내놨다. 로즈골드·골드·실버 등 색상에 연말 특유 화려한 패턴의 쿠션 3종과 핸드크림을 한정 출시했다. 

이외 신세계인터내셔날 향수 '딥티크'도 크리스마스 한정판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3가지 향의 '홀리데이 캔들' 세트, 회전형 캔들 홀더 '카루셀', 딥티크 인기 향수 5가지를 모아 구성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기자가 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