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29일부터 '메가 세일' 돌입
롯데아울렛, 29일부터 '메가 세일' 돌입
  • 이호영 기자
  • 기사승인 2020-05-26 07:31:59
  • 최종수정 2020.05.26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아울렛이 이달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롯데아울렛 메가 세일' 행사를 연다.

'롯데아울렛 메가 세일(MEGA SALE)'은 아울렛 20개 점포 입점 200여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상반기 아울렛 최대 쇼핑 이벤트다. 기존 할인가에 최대 30% 추가 할인한다. '코로나19'발 소비침체로 힘든 협력사를 돕기 위해 전년보다 기간을 일주일 연장, 열흘간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아울렛은 유명 브랜드 상품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집과 디저트 카페,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입점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주말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실제 롯데아울렛 지난해 매장 방문 고객수 분석 결과 주말 평균 방문 고객수는 평일 평균 3~4배에 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폴로', '타미힐피거'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이달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빈폴'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이달 20~31일 '아디다스' 이월 상품을 균일가 판매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아울렛 이천·파주·기흥점은 '골든듀' 상품을 40~60% 할인한다. 이천점 골든듀 행사 기간은 이달 22~31일이다.

아울렛 서울역점은 서울역사 2층 '보행광장'에서 28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사랑의 바자'를 연다. '노스페이스', '아디다스', '다이나핏' 등 인기 브랜드 특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렛 광교점은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타미힐피거 아동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아동 여름 의류와 모자, 샌들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광교점과 같은 기간 아울렛 고양터미널점도 1층 행사장에서 '스케쳐스 창고 대공개'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샌들·슈즈와 반팔 티셔츠, 반바지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같은 기간 아울렛 구리점은 1층 행사장에서 '신성통상 그룹전' 행사를 연다. 아울렛 광주월드컵점과 군산점은 다음달 3~7일 '해외명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번 '메가 세일' 행사 기간 주말 나들이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인형 극장과 버스킹 공연을 준비했다. 내달 5~7일 지역 상생 의미를 담은 '스위트스팟 플리마켓'도 연다. 동양 야시장 콘셉트로 여러 중소기업 잡화류 등을 판매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미니 트레인 회전목마' 유원 시설을 무료로 개방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카드사별 사은행사(30만원~)와 무이자 혜택(5만원~)도 제공한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 

eesoar@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