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출시...얼리버드 타임 세일 진행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출시...얼리버드 타임 세일 진행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11-19 09:34:37
  • 최종수정 2019.11.1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안다르는 ‘국민기모레깅스’로 불리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타임 세일도 진행한다.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SS 시즌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에어쿨링 레깅스’의 기모 레깅스 버전으로 안다르 FW 대표 시그니처 레깅스 제품이다. 

특히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기모 안감으로 뛰어난 보온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추운 겨울에도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실내에서 땀이 나도 금방 말라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약 140g의 무게로 움직임에 가벼움을 더했으며, 라이크라 원사를 활용해 최적의 텐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시켰으며 먼지가 쉽게 달라붙지 않아 관리가 용이하다.

안다르는 ‘얼리버드 타임 세일’과 함께 이날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후 6시까지 ‘에어웜 체험단 모집’도 진행한다. 안다르 레깅스 착용 경험이 있고, 에어쿨링과 에어코튼, 에어코튼 피치 등의 차이점을 잘 아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체험단 총 5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이벤트 참여는 자사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발표는 오는25일 오후 5시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와 함께 입기 좋은 아우터 추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최적의 보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으로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다르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번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로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