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리니지2 레볼루션’ 즐기고 아이템 ‘득템’하자
설연휴 ‘리니지2 레볼루션’ 즐기고 아이템 ‘득템’하자
  • 양철승 기자
  • 기사승인 2020-01-17 17:58:24
  • 최종수정 2020.01.1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등 날리기’ ‘윷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신규 월드보스·아가시온, 탑승펫 확장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넷마블이 설 연휴를 앞두고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풍등을 날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풍등 날리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지정된 시간 내 마그나딘에 위치한 ‘신비한 쥐’를 찾아가 풍등을 날릴 수 있으며 빛나는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UR등급 초월의 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2020년 신년 포춘 쿠키, SR등급 일반 아가시온 선택상자, 마프르의 가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윷놀이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미션 완료로 획득한 ‘경자의 윷가락’을 모아 윷을 던지면 윷놀이 판에서 말이 멈추는 곳에 적시된 보상이 제공된다. 랜덤으로 등장하는 ‘못된 판’ 캐릭터를 물리치거나 완주에 성공하면 추가 보상도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했다.

언데드 특성의 신규 월드 보스 ‘하르케이아’가 추가됐고 탑승펫이 UR등급으로 확장되면서 승급이 가능해졌다. 또 눈사람, 미믹, 꼬마 사신, 돼지 저금통, 마피아 불독, 불사조 등 신규 아가시온 6종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장비 던전에 신화 난이도, 소환석 던전에는 전설 난이도가 추가되면서 더욱 높은 난이도의 던전과 2티어 마력석, 샤이하의 가호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양철승 기자]

ycs@wikileaks-kr.org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