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넥슨·백종원과 함께 100원 기부딜
옥션, 넥슨·백종원과 함께 100원 기부딜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12-05 17:26:12
  • 최종수정 2019.12.0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옥션]
[사진=옥션]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넥슨, 백종원과 함께 모바일 게임 신작 V4(브이포) 100원 기부딜 프로모션 ‘기부 앤 테이크’를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부딜로 모인 금액은 소방공무원을 위해 사용된다.

V4는 빅토리 포(Victory For)의 줄임말로 PC 온라인 게임 개발로 내재된 넷게임즈 박용현 사단의 MMORPG 개발 노하우에 히트, 오버히트 등 전작을 통해 선보인 세련된 연출력을 더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기부 앤 테이크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마니아 백종원 대표의 애장품 응모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옥션 신규가입 고객 대상 웰컴딜도 열린다. 백종원 대표가 모델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는 유튜브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100원 기부딜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백종원 대표가 직접 사용하던 게이밍 마우스를, 1명에게는 넥슨 이정헌 대표의 업무용 키보드를 증정한다. 100원 기부딜에 참여만 해도 모든 응모자에게 V4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넥슨 캐시 1000원을 증정한다. 옥션은 100원 기부딜 응모로 모인 금액 전액을 독도 소방헬기 추락 희생 소방관 가족 위로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옥션에 오랜만에 방문했거나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 웰컴딜로 5000원 상당 ‘구글 기프트 코드’를 100원에 판매한다. 구글 기프트 코드는 구글플레이 내 다양한 앱, 게임, 영화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김자경 옥션 마케팅실 팀장은 “연말을 맞아 넥슨과 함께 V4 게임 모델 백종원 대표의 애장품을 기부하는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선보였다”며 “백종원 대표의 친필 서명이 담긴 애장품도 얻고, 소방공무원 유가족을 함께 위로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게임 매니아를 포함해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