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공개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공개
  • 이주희 기자
  • 기사승인 2021-07-23 10:46:25
  • 최종수정 2021.07.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출처=넷마블]

넷마블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을 제작하고, 오는 27일부터 유튜브 채널 등에서 방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은 이특, 예성, 은혁, 동해 등 슈퍼주니어 멤버 4인을 비롯해 BJ 릴카, 엔조이커플 손민수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 개발사 넷마블몬스터 김건 대표 등이 출연하는 웹예능으로 본편 3부작과 예고편, 0화(특별판) 등으로 구성됐다.

이 프로그램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미래혁명단의 일원이 돼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관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내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여 김건 대표를 중심으로 구성된 ‘마스터 히어로’ 집단과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은 오는 27일 특별판 선공개를 시작으로 8월 3일부터 17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JTBC Voyage’, ‘스튜디오 훜’, ‘JTBC Entertainment’, ‘넷마블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이 게임은 슈퍼 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중국, 베트남 제외) 시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전 등록 코스튬 선물 상자’를 선물한다.

[위키리크스한국=이주희 기자]

jh224@wikileaks-k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