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 출시…'여름 프로모션 시작'
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 출시…'여름 프로모션 시작'
  • 김민지 기자
  • 기사입력 2019-04-16 14:22:03
  • 최종수정 2019.04.1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6일 콜드 브루 음료를 포함한 음료 3종을 선보이는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여름에 출시돼 3주만에 5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콜드 폼 콜드 브루’에 이어 이번 여름에는 ‘돌체 콜드 브루’를 선보이며 콜드 브루 음료의 새로운 혁신을 예고했다.

‘돌체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두 가지 음료인 ‘스타벅스 돌체라떼’와 ‘콜드 브루’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진하고 깔끔한 콜드 브루에 연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감도는 맛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바리스타가 매일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소량씩 신선하게 추출한 새로운 방식의 아이스 커피 음료다. 스타벅스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나이트로 콜드 브루’ 등을 선보이며 콜드 브루 선호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출시 약 2년만에 2000만잔 판매를 돌파하고 매년 6월에서 8월까지의 여름 시즌에만 판매량이 평균 35%가량 늘어나는 등 꾸준한 판매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다크 카라멜과 콜드 브루 휘핑크림이 어우러지는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와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등 커피 프라푸치노 음료 2종도 선보인다.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 등 푸드 3종과 ‘서머에버 콜드브루어 473ml’, ‘JDE 애플그린 보냉컵 600ml’ 등 여름MD 27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박현숙 스타벅스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고객분들께 음료를 통해 시원한 휴가 느낌을 제공해드리고자 이번 ‘돌체 콜드 브루’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년 여름 시즌이 되면 새로운 콜드 브루 음료에 대한 고객분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지속적으로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여름 프로모션도 시작한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구매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고객에게는 구매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는 16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

kmj@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