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더 쇼킹 카라’ 국내 및 홍콩 시장 동시 론칭
토니모리, ‘더 쇼킹 카라’ 국내 및 홍콩 시장 동시 론칭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20-05-29 17:49:03
  • 최종수정 2020.05.2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29일 ‘더 쇼킹 카라’ 7종을 한국과 홍콩에서 동시 론칭한다. 신제품은 전국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할 수 있으며, 홍콩에서는 홍콩섬을 비롯한 구룡, 신계지역을 포함한 홍콩 전 지역 14개 브랜드샵에 입점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더 쇼킹 카라’는 다양한 눈매에 적용할 수 있는 7가지 기능별 퍼스널 브러쉬와 제형을 담아 아이 메이크업 고민을 7가지 방향으로 해결해주는 마스카라로,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풍성한 글램 메이크업까지 TPO에 맞는 상황과 기분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지난 5월 11일 온라인을 통해 선 공개했으며, 출시를 기념해 단 하루 ‘더 쇼킹 카라’ 7종을 100원에 판매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체험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오픈 1시간 만에, 네이버 뷰티윈도에서는 오픈 4시간 만에 빠르게 품절 되는 등 출시 첫 날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토니모리는 이번 신제품의 한국과 홍콩 동시 런칭을 기념해 이날(29일)부터 ‘더 쇼킹 카라’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편리한 화장이 가능한 ‘미니 화장대’와 속눈썹을 강력하게 고정해 짱짱한 컬링력을 유지하는 ‘마스카라 픽서’를 증정하는 등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과 홍콩을 시작으로, 토니모리는 오는 6월 중 몽골과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요르단 같은 중동 지역에서도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신제품 ’더 쇼킹 카라’는 온라인 선 공개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바탕으로 홍콩 소비자들을 만나게 되었다”며 “이번 홍콩 브랜드샵 입점을 시작으로 아시아〮중동 지역으로 활발한 진출을 통해 토니모리 제품은 물론, 더 나아가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