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빅하트세일' 열어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빅하트세일' 열어
  • 이주희 기자
  • 기사승인 2020-11-27 11:23:39
  • 최종수정 2020.11.2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올해 마지막 ‘빅 하트세일’을 연다고 27일 알렸다.

빅 하트세일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간 진행하며, 올해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을 위한 수험표 이벤트 등을 구성했다. 27일부터 참여할 수 있는 ‘뭉치면 싸다’ 공동구매 기획전부터 최저가가 아니면 200%까지 차액 보상해주는 최저가 보상전도 한다.

뭉치면 싸다 이벤트는 여러 명을 모아 상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행사로 참여자가 많아질수록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커진다. 위니아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330L), 삼성전자 북3(35.6cm), 발뮤다 가습기 등 15개 상품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여자에게 개별 발송하는 구매 링크로 접속해 12월 1일부터 3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200% 최저가 보상전은 매일 오전 10시에 20개 상품을 오픈한다. 기획전 모델의 최대 혜택가(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등을 포함한 할인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다면, 차액의 200%를 엘포인트로 돌려준다. 보상은 최대 2만 포인트까지 해주며, 1인 3회까지 신청할 수 있다. 가격 비교 대상은 오픈마켓, 종합몰 등 15개 온라인 쇼핑몰이며 구매한 다음날까지 양식을 작성해 이벤트 페이지에 증빙 자료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증빙 자료에는 날짜, 상품명, 판매가, 페이지 URL 등이 필요하다.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연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디지털가전, 뷰티 가전 등 이벤트 테마에 맞는 상품을 구매하고 수험표를 사진 찍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도미노 피자세트, 파리바게뜨 케이크,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준다.

이와 함께 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최대 12%까지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10%까지 혜택을 주고, 수험생에게 인기 많은 PC 등 IT 행사 상품은 12%,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하이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하면 다음달 31일까지 상품 제한 없이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해 준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올해 마지막 빅 하트세일인 만큼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하트세일’이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내년에도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주희 기자]

jh224@wikileaks-k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