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조립식 승용완구 '인펜토' 론칭
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조립식 승용완구 '인펜토' 론칭
  • 강지현 기자
  • 기사승인 2018-09-14 11:38:38
  • 최종수정 2018.09.1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ator 키트’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하이마트]
'Creator 키트’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14일 프리미엄 조립식 승용완구 브랜드 ‘인펜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네덜란드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인펜토 공식수입처인 ㈜아이이노베이션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온라인으로 단독 판매된다.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마트쇼핑몰에서 인펜토 상품을 모듈 부품의 수와 종류에 따라 총 네 가지로 선보인다. 

‘고(Go)키트’, ‘주니어(Junior)키트’, ‘크리에이터(Creator)키트’, ‘마스터 크리에이터(Master Creator)키트’로, 가격은 각각 39만원, 79만원, 149만원, 189만원이다.

인펜토의 조립식 승용완구 키트 상품은 프레임, 바퀴, 핸들, 베어링 등 다양한 조립식 모듈 부품으로 구성되며 부품들의 조합을 달리해 승용완구의 크기나 형태를 다시 조립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인펜토’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9월14일부터 27일까지 인펜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호장구와 헬멧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육각렌치, 풋펌프, 50cm 자를 추가로 준다.  

​19일까지 청구할인 혜택과 엘포인트(L.POINT)도 준다.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카드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또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준다.

롯데하이마트 홍반디 온라인소싱팀장은 “최근 들어 자녀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VIB(Very Important Baby)족이 늘고 있어 ‘인펜토’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유아용 전동자동차, 코딩완구 등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강지현 기자]

violet8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