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제4기 맥심 커피라이터 발대식 개최
동서식품, 제4기 맥심 커피라이터 발대식 개최
  • 김민지 기자
  • 기사승인 2019-09-18 16:27:00
  • 최종수정 2019.09.1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은 서울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제4기 맥심 커피라이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맥심 커피라이터는 맥심 커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컨텐츠로 만들어 소개하는 브랜드 서포터즈다. 지난 2016년부터 3년간 총 150명의 서포터즈들이 커피라이터로 활동하며 맥심 커피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등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해왔다. 

이번 '제 4기 맥심 커피라이터'는 50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됐으며 맥심 커피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톡톡 튀는 감각으로 만든 컨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사전 체험단 500명을 대상으로 SNS용 콘텐츠 제작 미션을 거쳐 창의적 역량이 뛰어난 참가자를 4기 맥심 커피라이터로 선발했다. 모집 기간 동안에는 약 1200여명의 접수자가 몰려 2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들은 오는 12월까지 약 4개월동안 일반 학과 대학생과 영상 및 디자인 유관 학과 대학생 등 두 그룹으로 나뉘어 공장 견학, 맥심 플랜트 커피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고 이와 관련한 브랜드 콘텐츠를 만들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지난 제3기 맥심 커피라이터 중 10명을 멘토로 초대해 함께 활동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송황모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지난 3년간 맥심 커피라이터들의 뜨거운 열정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세대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맥심 커피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며 "올해도 새로운 커피라이터들과 함께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맥심 커피만의 차별화된 스토리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

kmj@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