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TBJ, '밴딩팬츠' 인기...매출 2배 '껑충'
한세엠케이 TBJ, '밴딩팬츠' 인기...매출 2배 '껑충'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09-20 09:18:33
  • 최종수정 2019.09.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BJ]
[사진=TBJ]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착용감이 특징인 ‘밴딩팬츠’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인기 성장세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TBJ 밴딩팬츠는 신축성이 우수한 면 스판 소재와 허리 밴딩 처리를 통한 편안함에 깔끔한 핏감을 갖춰 1년 내내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번 F/W 시즌 제품은 양면 기모가공 특별처리를 통해 두께감과 세탁변형 우려가 없는 면 소재를 활용, 활동성과 보온성을 더욱 높여 쌀쌀한 날씨에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다.

특히 어느 옷에나 받쳐입기 편하게 디자인된 시즌리스 스타일로, 계절과 상관 없이 어떤 상의나 아우터와도 밸런스를 이뤄 캐주얼은 물론 클래식한 스타일 어디든 잘 어울린다. 베이지, 카키, 블랙, 아이보리 등 베이직한 컬러로 마련했다.

TBJ 밴딩팬츠는 지난해 9월 동일기간 대비 판매량이 2배 이상 껑충 뛰며 예상보다 빠른 리오더 진행에 들어가며 시그니처 효자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일상의 데일리룩부터 주말의 데이트룩까지 활용도 200% 제품으로 추천되는 밴딩 팬츠는 전국 TBJ 매장과 온라인 몰 예스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1년 내내 활용도 높게 입을 수 있는 시즌리스 제품은 해마다 그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갖춘 밴딩팬츠를 활용해 옷장 앞에서 고민할 필요 없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