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키즈, 19 FW 다운점퍼 출시 기념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뉴발란스키즈, 19 FW 다운점퍼 출시 기념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 황양택 기자
  • 기사승인 2019-09-20 17:16:29
  • 최종수정 2019.09.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발란스키즈]
[사진=뉴발란스키즈]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뉴발란스 키즈는 19 FW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대구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뉴발란스 키즈는 작년 성공적인 팝업스토어에 이어 이번에는 상상 속 동물 친구들이 가득한 ‘컬러풀 사파리’라는 주제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날부터 29일까지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토파즈홀, 다음 달 3일부터 10일까지는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8층 문화홀에서 진행된다.

뉴발란스 키즈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2019FW ‘컬러 피커(COLOR PICKER)’와 ‘스노우 사파리(SNOW SAFARI)’ 구스다운 컬렉션을 입어보고, 아이와 엄마가 함께 상상의 세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를 입은 3미터 초대형 곰과 다양한 색감의 동물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또한 나만의 동물 에코백 만들기, 동물 도안 색칠놀이, 블록완구로 색색의 동물을 직접 만들어보는 프로그램 등 많은 콘텐츠가 준비돼 있어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팝업 스토어에 입점한 고객에 한해 다운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현대 백화점 목동점,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뉴발란스 키즈 다운과 함께 직은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에어볼 게임을 통해 랜덤 사은품도 증정한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072vs0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