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에그밥솥' 홈쇼핑 본격 론칭…"혼밥족 필수템"
쿠쿠, '에그밥솥' 홈쇼핑 본격 론칭…"혼밥족 필수템"
  • 정예린 기자
  • 기사승인 2020-06-02 11:09:46
  • 최종수정 2020.06.0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 에그밥솥. [사진=쿠쿠 제공]
쿠쿠 에그밥솥. [사진=쿠쿠 제공]

쿠쿠전자가 ‘에그밥솥’의 본격적인 홈쇼핑 진출을 통해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린다.

쿠쿠는 2일 15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신세계티비쇼핑 론칭 방송에서 작년 11월에 출시해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에그밥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그밥솥은 20~30대 젊은 세대로 구성된 1인 가구 및 소규모 가족을 겨냥한 6인용 소형 전기 보온밥솥으로 젊은 감각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대거 추가됐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가 10만9000원에 선보이는 에그밥솥은 생방송 중 모바일 주문, 일시불 구매, 행사 제휴카드 구매에 대한 다양한 할인과 무이자 10개월 할부 및 으뜸효율가전 환급 등 실속구매를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에그밥솥은 쿠쿠만의 맞춤 밥맛 기술로 다양한 취향과 기호에 맞춰 3가지로 취사할 수 있다. 누구나 좋아하는 쫀득한 식감의 차진 밥, 아이들을 위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밥, 중·장년층을 겨냥한 구수한 밥 등 세대별 취향에 맞는 밥맛을 한 대의 밥솥으로 구현할 수 있다.

잡곡밥과 볶음밥 등 밥 메뉴, 오랫동안 푹 익혀야 하는 건강 죽과 갈비찜, 아이를 위한 이유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요리 기능도 탑재돼 있다.

제품 외관은 화이트 컬러의 매트한 질감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조화로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제품 상단 밥솥 뚜껑의 터치 방식의 디스플레이와 정면의 원터치 오픈 버튼은 직관적이며 조작이 쉽고 간단해 사용이 편리하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된 에그밥솥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젊은 층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 론칭으로 에그밥솥의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며 대한민국 대표 ‘혼밥템’으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정예린 기자]

 

yelin0326@wikileaks-kr.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