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성 업그레이드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성 업그레이드
  • 양철승 기자
  • 기사승인 2020-02-18 10:22:01
  • 최종수정 2020.02.1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 밸런스 개선, 강력한 선수 육성
시스템 개선, 슈퍼스킬 획득 확률 업 등 선수 육성 속도로 UP

 

게임빌이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시나리오 밸런스 개선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에 나서고 있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밸런스 개선, 시스템 개선 등 대대적 변화에 나선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의 밸런스 개선이다. 마력 목걸이의 5개 보석 가운데 같은 색 보석이 3개 이상일 경우 팀 스킬을 획득하는 방식에서 보석을 최대 16개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된 것. 그만큼 더 많은 속성의 팀 스킬 획득이 가능해 더 강력한 선수를 육성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의 특화 트레이너인 세이류, 브리트라, 플루토, 바이올렛, 엘핀, 미호 등의 특화 효과도 상향 조정될 예정이다.

또한 유저들이 한층 빠르고 편안하게 선수를 육성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시스템도 개선됐다. 먼저 나만의 선수 자동 플레이시 ‘게임빌 스타즈’와 마찬가지로 훈련 선택 화면이 생략되며 훈련 연출 표시 시간이 짧아진다. 육성 선수의 마을 내 이동 속도도 빨라진다.

그리고 유저들이 선수 육성시 슈퍼스킬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5주차 이후 인연 이벤트 발생 확률이 증가되며, 챔피언 매치가 벌어지는 7주차에는 100%로 인연 이벤트가 발생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빌은 내달 2일까지 미스틱 유니콘즈 특화 트레이너 ‘엘핀’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엘핀의 신비한 마도장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상급 홀로그램, 스킬 교본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1루수 슈퍼스타 트레이너인 엘핀을 영입할 수 있다.

이외에 ‘다이아 홈런 더비’의 일일 랭킹에 따른 보상이 새롭게 추가됐고 경기장 사이즈 조정, 외야수 이동 속도 개선 등 전반적인 타격 밸런스가 조정될 예정이다.

게임빌은 올해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서비스를 북미, 일본 등 글로벌 전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위키리크스한국=양철승 기자]

ycs@wikileaks-kr.org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