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특별하단다! 제작진이 만든 창의력 쑥쑥 프로젝트 '종이아빠'
넌 특별하단다! 제작진이 만든 창의력 쑥쑥 프로젝트 '종이아빠'
  • 이가영 기자
  • 기사승인 2018-08-09 16:22:29
  • 최종수정 2018.08.0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디에서든지, 슈퍼맨이 되어야 하는 아빠... 그런 아빠와 놀고 싶은 외로운 딸 은지.

사랑하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할 수 없는 바쁜 현대의 아빠들에게 무대 위, 은지는 큰소리로 말합니다.

‘나는 아빠가 슈퍼맨이든, 슈퍼맨이 아니든 상관없어! 아빠가 우리 아빠라 나는 참 좋아’

종이인형이 된 아빠를 구하러 은지와 함께 환상의 종이나라 여행을 떠난다.

가족을 위해 꿈을 접어둔 모든 엄마, 아빠와 ‘엄마, 아빠 바라기’인 아이들을 위한 가족 뮤지컬 어린이 공연축제 ‘아시테지’ 우수작 선정!

오는 9월 5일(수)부터 15일(토)까지 2주 동안 성남 티엘아이 아트센터에서 페이퍼아트 뮤지컬 <종이아빠>가 공연된다.

스테디셀러 그림책인 <종이아빠>를 원작으로 한 이 뮤지컬은 환상적인 블랙라이트와 그림자극, 인형극 등 공연 내내 다양하고 재미있는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2015년 어린이 공연축제인 아시테지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종이아빠>는 스마트폰, 컴퓨터에 집중하는 요즘 아이들에게 종이놀이의 재미를 통해 상상력을 키워주고 즐거움과 교훈을 선사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이지은 작가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로 큰 공감을 얻었던 스테디셀러 동화책 <종이아빠>을 뮤지컬로 재구성한 이 공연은 종이인형으로 변해버린 아빠가 바람에 실려 날아간 후, 주인공인 딸 은지가 아빠와 함께 집에 무사히 돌아오기까지의 긴 여정과 다양한 사건들을 흥미롭게 그려냈다.

책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생동감 있는 종이인형들이 무대를 장식하며 그림자 놀이를 통하여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어두워진 무대 위에 블랙라이트를 이용하여 환상적인 무대를 만든다.

넘쳐나는 볼거리가 일품인 뮤지컬 <종이아빠>는 아이들이 직접 무대 위 종이접기 놀이에 참여하면서 자연스럽게 이야기에 빠져드는 새로운 형식의 체험형 공연이다. 은지와 종이아빠는 유쾌하고도 아슬아슬한 모험을 떠나면서 커다란 종이를 접고, 자르고, 풀로 붙여서 만들어내는 종이인형들과 재미난 소품들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창의력을 자극한다.

신나는 노래와 율동, 종이인형들의 화려한 하모니를 보여줄 페이퍼아트 뮤지컬 <종이아빠>는 9월 5일을 시작으로 2주 동안 공연되며, 24개월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페이퍼 아트 뮤지컬이란?
어디서든 볼 수 있었던 종이가 무대 위에서 상상 속 모습으로 놀라운 변신을 한다.
공연도 보고 직접 참여도 하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쑥쑥 키우는 새로운 형식의 뮤지컬이다.

▣ 페이퍼아트 뮤지컬 <종이아빠>
▷일 시: 2018년 9월 5일(수)~15일(토)
▷평 일: 오전 11시, 주말 오전 11시 / 오후 2시
▷장 소: 성남 티엘아이 아트센터
▷티 켓: 정가 25,000원 (~8/20 조기예매 할인가 12,500원)
▷문 의 031-779-1502 www.tliart.co.kr
 

 

6677sk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